피망 뉴맞고 탈퇴 1분만에 신청하기

반응형

피망 뉴맞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지만 그렇지 않은 사용자들도 많습니다. 사용자라는게 내가 사용하지 않은 흔적들을 지우고 싶어하는 심리가 있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에서는 피망 뉴맞고 탈퇴 신청 방법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탈퇴처리를 하게 되면 기존의 게임 데이터를 비롯해 게임머니, 아이템, 등급 모두가 삭제되니 꼭 참고하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1 피망 뉴맞고 탈퇴 신청 방법

피망 뉴맞고 탈퇴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하는데, 포털 사이트에 피망 홈페이지 혹은 피망만 검색해도 공식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합니다.

2 회원정보 > 회원탈퇴

이후 로그인을 해주면 됩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닉네임이 있는데, 이 닉네임을 클릭하면 회원정보로 넘어갑니다. 간혹 고객센터에서 탈퇴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 2020년 8월 27일 기준으로는 위 방식으로 해야 더 빠르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를 누르면 마이피망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이 때 회원정보를 누르면 회원탈퇴 메뉴 팝업이 뜹니다. 이걸 눌러야 비로소 피망 뉴맞고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절차는 간단합니다. 회원탈퇴 신청 시작 > 회원정보 확인 > 서비스 확인 > 회원탈퇴 신청 완료 단계로 진행됩니다.

확인 버튼을 계속 누르면 현재 남아있는 잔여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데, 환불을 받을 것인지 기부를 할 것인지 선택하면 됩니다. 필자의 경우 0원이라 별도의 조치 없이 탈퇴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피망 뉴맞고 탈퇴할 경우 피망에 모든 계정의 게임머니, 게임등급, 아이템, 캐릭터 등 모든 데이터 정보가 삭제되고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탈퇴 신청 후 7일 이내 로그인할 경우 탈퇴 신청을 취소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