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클립다운으로 해결하기

반응형

유튜브를 보다 보면 꽤 괜찮은 영상들이 많습니다. 보통 구독해서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 되면 바로바로 보는 것이 유튜브의 재미이지 않나 싶은데요. 다만, 유튜브 자체를 스마트폰으로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데이터 소모량도 무시못하는게 사실...

그래서 보통은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아 핸드폰에 보관 후 보는 경우도 많습니다. 데이터 소모량을 줄이고, 출/퇴근길에 혹은 버스나 지하철 탈 때 평소 좋아하는 유튜브 영상들을 다운로드 받아서 보면 시간가는 줄도 모르는. 다들 아시죠?

하지만,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법을 모르는 분들도 많고, 유튜브에 있는 mp3 음원추출도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설명해볼까 합니다.

먼저, 네이버 소프트웨어 순위를 보면 동영상 변환 TOP5에 포함된 클립다운 프로그램입니다. 순위에 있는 프로그램이고 네이버에서 추천한 프로그램이니 믿고 사용할 수 있겠죠?

직접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도 받을 수 있고, mp3도 받아집니다. 거기에 4K 영상까지 받아집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유튜브를 비롯해서 Vimeo, 페이스북, 텀블러, 데일리모션, 아프리카tv, 카카오tv, 기타 동영상 사이트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각종 프로그램 설치할 필요없이, 클립다운(Clip down)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설치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환경설정을 눌러서 다운로드 경로를 확인해주고, 원하는 영상을 복사만 해주면 알아서 다운로드가 됩니다.

바로 이렇게 말이죠. 영상 링크만 복사하면 알아서 동영상 다운로드에 필요한 정보를 확인하고, audio로 받을 것인지, video로 받을 것인지 확인해주면 됩니다.

어떠세요. 쉽고 간편하게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가능하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