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암호화페 코인지갑 카이저월렛?

반응형

요즘 코인거래소 해킹사건들이 말이 많죠? 각 검색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차지하는 등, 해킹사건이 터지면 덩달아 코인 가치도 떨어져 급락하는 모습을 보이는게 참 마음이 아픕니다. 암호화폐 특성상 온라인상에서만 접할 수 있는, 실물이 없는 암호화폐다 보니 불안함을 가지는 것은 당연한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카이저월렛입니다.

최근 가상화폐 기술의 발전에 따라 암호화폐에 대한 보안과 신뢰성이 보장되지 못해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월렛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월렛은 크게 하드웨어 월렛과 온라인에 보관되는 웹 월렛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카이저월렛은 휴대성이 높은 카드형태의 하드웨어 월렛입니다.

카이저월렛은 보안과 안전성에 초점을 맞춘 가상화폐 월렛입니다. 블록체인의 일회성 암호화 알고리즘을 교체해 인증되고, 인증된 암호는 하드웨어에서 발생된 일회성 암호키와 서로 맞아야 사용할 수 있어 보안에 강력합니다.

거기에 우리나라 성향에 맞는 스마트 OTP가 내장되어 보안을 한층 더 강화시켰습니다.

카이저월렛은 일반적인 USB방식의 하드웨어 지갑과 다른 신용카드와 동일한 크기로 된 지갑입니다. 그래서 더욱 실용성이 높은 월렛인데요. 카드에 내장된 마이크로 유심을 통해 구동되는 OS를 활용해 암호화 알고리즘을 구동시키는 방법을 적용했습니다.

다음으로 카이즈월렛의 경우 타사 하드웨어 월렛 제품의 금액 대비 10~20% 수준으로 가성비가 좋고, 무엇보다 기존 하드웨어 지갑의 제품 파손 및 고장률에 대한 불안함을 낮춘 하드웨어지갑입니다.

카이저코인의 카이저월렛의 경우 NFC기능이 있어 휴대폰에 IC카드를 접촉시켜 OTP를 생성 및 전송하는 신개념 보안장치입니다. 휴대폰에 설치된 OTP 역시 보안에 취약하는 문제도 속속히 제기되고 있어 보안성과 편의성이 대폭 강화된 보안기술입니다.

더구나 카이저코인 카이저월렛의 경우 현존하는 모든 암호화폐의 트랜잭션 속도 1위로 알려진 이오스 보다 4배 빠른 속도를 보여줍니다.(1회 1.5초)

카이저월렛은 어제 18일까지 카이저코인 국내 프라이빗 세일을 완료했고 차후 해외에서만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