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녹스앱플레이어 최적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연 인기가 점점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이 아닌 PC 컴퓨터로 즐기는 방법 중 앱플레이어를 어떤 것으로 설치해야할지 모르는 분들 위해 녹스앱플레이어 설치방법과 최적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많은 Ldplayer, 블루스택을 사용해보았는데, 장시간 사용했을 때 끊김없이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던 것은 녹스였는데요. 아무래도 대표적인 앱플레이어이면서 바람의나라:연 최적화도 잘 되어 있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저는 주술사 + 도사 멀티 플레이를 하다 보니 최적화가 필수입니다.

그럼 바로 설치방법과 최적화 방법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녹스 앱플레이어 PC 버전 설치 방법

먼저 설치에 앞서 구글이나 네이버에 녹스앱플레이어를 검색합니다. 이후 다운로드 버튼이 2가지 버전이 있는데, 우리는 바람의나라: 연 전용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기존 버전은 6.6.1 버전이고, 바람의나라:연 버전은 7.0.0 버전입니다. 물론 기존 버전 다운받아 설치해도 플레이하는데 있어 지장은 없으나, 간혹 게임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전용 버전으로 설치 권장합니다.


2. 녹스 환경 설정

설치를 완료했으면 바람의나라: 연 설치도 구글앱스토어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이후 녹스 내 시스템설정을 눌러 기본 설정, 성능설정, 게임설정을 순서대로 설정해주면 됩니다. PC 사양에 따라서 코어 개수나 프레임, 해상도 설정을 해주면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PC 스펙이 아래와 같아 위와 같이 설정해두었습니다.

본인 사양에 맞게 설정하면 되니 전용 앱플레이어만 있어도 충분히 바람의나라: 연 플레이하는데 있어 끊김없이 녹스앱플레이어 최적화 플레이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신수쟁탈전은 아직 앱플레이어 최적화가 덜 된 것 같아 조금 지켜봐야할 것 같고 그 외에는 문제없이 플레이 가능합니다.

2020/07/31 - [게임] - 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77 ~ 99레벨 폭풍 사냥터 공개

2020/07/29 - [게임] - 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스킬트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