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스킬트리

반응형

현재 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키우고 있는데요. 주술사 스킬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작성해볼까해요. 참고로 개인적인 뇌피셜 위주인 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 전투스킬

먼저 전투스킬이에요. 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직업의 기본 사냥 베이스가 저주와 중독으로 무장도 하락 > 중독 도트 데미지 > 극진화열참주 > 헬파이어로 강력한 데미지를 제공해주는게 주술사의 매력인데요. 전투스킬은 여기에서도 언급했듯이, 극진화열참주와 헬파이어를 우선 공격으로 해둡니다.

이후 서리한파는 일반이나 사용안함으로 해두고 수동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드려요.

 

 

특히 전투스킬 중에서도 화열참주는 계속 사용하는 만큼 최우선 스킬로 등록해두면 될 것 같아요. 헬파이어는 사냥터와 전투력 관계 고려해서 수동으로 할지, 오토로 할 지 고르시면 돼요.

 

 

이어 주술사 강뎀 스킬인 헬파이어에요. 이건 원킬로도 사냥할 수 있어서 체력과 마력이 높으면 높을수록 헬파이어 데미지도 높기 때문에 화열참주 + 헬파이어 조합으로 전투스킬 공략하면 될 것 같아요. 

 

 

다음으로 서리한파에요. 이 스킬은 최근 주술사 스킬 밸런스 패치로 조금 약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강력한 범위 공격을 해주는 주술사 파티 스킬이에요. 보통 솔로 사냥시 서리한파는 사용안함으로 해서 수동으로 공략해도 좋고요, 파티사냥에서는 필수니 참고하세요.

 

 

★ 전술 스킬

다음으로 전술 스킬이에요. 위에서 언급했죠? 주술사의 기본 베이스 스킬이 중독과 저주인데요. 저주는 상대방 몬스터의 무장도를 일정 % 줄여주고, 중독으로 7초 동안 매 초마다 5% 피해를 주기 때문에 7초 동안 총 35% 피해를 입혀준다고 보면 돼요. 그래서 위 2개 스킬은 최우선으로 장착해주면 돼요.

나머지 스킬들은 우선이나 일반으로 해주면 돼요.

 

 

★ 보조 스킬

마지막으로 보조스킬이에요. 보조스킬은 천공의기원로 본인이나 파티원의 체력을 채워주는 힐 스킬이에요. 이건 따로 자동 설정할 필요 없이 옵션 > 전투 설정에서 체력 회복기술 사용조건을 체력시약 사용조건 보다 높게 잡으면 우선 사용되니 참고하심 돼요.

 

 

그밖에 공력증강, 마력방패는 필수로 사용하면 되는데요. 우선 사용으로 자동설정해서 사용하면 도움이 되니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스킬트리에 대해 살펴봤어요. 스킬창 위치는 우측부터 1,2,3,4,5 순으로 스킬이 발동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