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77 ~ 99레벨 폭풍 사냥터 공개

반응형

주술사 무과금으로 키우다 보면 부딪히는 구간이 있는데, 바로 인형굴 퀘스트인데요. 파티 사냥을 한다면 상관은 없겠지만, 일반 직장인들이 잠깐 시간 짬내고, 오토 사냥을 즐기는 분들 대다수가 솔플 위주로 하기 때문에 혼자서 원활하게 사냥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싶을거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역시 그렇고요.

 

 

그래서 무과금 + 소과금들이 진입하기 어려운 부분들을 말끔하게 해소시킬 수 있는 사냥터를 공개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양왕굴인데요. 양왕굴은 인형굴에 비해 몹 체력도 낮고, 사냥하는 존도 복잡하지 않아 한 곳에서 자동사냥 켜놓으면 무한 레벨업이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왜 양왕굴을 선택했는지 그 이유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선 소과금 유저들이라면 33,000원 주술사 장비 패키지를 구매했을텐데요. 이게 성능수준이 130 밖에 되지 않아 120 > 180 무기로 갈아타는 시기가 바로 70 구간이에요. 그래서 180 무기로 갈아타기 위해 도안을 얻어야하는데 그 장소가 바로 양왕굴이에요.

보통 원혼마령봉 도안은 흑해골굴, 흑령굴, 뱀왕굴, 양왕굴 등에서 구할 수 있는데요. 흔히 도안은 필드 보스를 잡아야 획득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반대로 사냥터 일일이 정보를 보면 일반 몹에서도 도안을 획득할 수 있어요.

 

 

양왕굴 6과 7을 보면 나도양 몹에서 등급 180제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것으로 나와있는 만큼 6이나 7 중 어디로 선택해야할지 고민이라면 저는 양왕굴 6을 선택하겠더라고요. 지도를 보면 모래시계처럼 위 아래가 나누어져 있고, 장애물이 없어 필드 사냥을 아주 쾌적하게 할 수 있어요.

 

 

이렇게 사냥하다 보면 도안과 양고기 육포, 양고기, 동전을 획득할 수 있어서 돈도 벌고 도안도 획득할 수 있는 안정 코스에요. 특히 레벨 패널티가 40레벨로 바뀌면서 99레벨 이후 사냥을 하더라도 0.3% 획득할 수 있어서 노가다 장소로 알맞는 공간인 것 같네요.

현재 주술사 106레벨인데, 어디로 솔플 해야할지 고민이 많은 요즘인데요. 추가 정보를 찾는 즉시 바로 포스팅할게요. 감사해요~

2020/07/29 - [생활정보] - 바람의나라: 연 주술사 스킬트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