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분양 정보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신규 분양 정보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에 위치한 이곳은 강남 3구에서 내 집 마련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한 곳이기도 합니다. 2022년 1월에 입주 예정인 이곳은 총 1,577세대가 들어올 수 있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를 조성할 예정입니다. 평수로는 25평부터 26평, 33평, 34평, 그리고 41평인 중형단지를 위주로 조성할 예정이죠.

 

25평은 298세대, 26평은 254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33평이 가장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무려 949세대를 공급할 것입니다. 34평의 경우, 38세대, 그리고 41평은 38세대를 공급할 예정입니다. 주차대수도 제대로 알아봐야 하겠는데요. 당 사업지의 주차공간은 세대당 1.2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넉넉하게 주차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집 마련을 위해 알아봐야 하는 신규 분양 정보 중에 많이 보는 것은 바로 교통환경이 되겠습니다. 당 사업지 인근에는 지하철 5호선 거여역이 도보 6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버스정류장은 500m 내에 인접해 있는데요. 8331번을 이용하면 잠실역 8번출구로 빠르게 이동가능합니다. 

또한, 3416번을 이용하면 강남까지도 빠르게 이동가능하고요. SRT 수서역은 14분 거리에 인접해 있어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가정에 아이들이 있는 분들은 신규 분양 정보 중에 아이들의 학군에 대해서도 신경을 크게 쓰실 것 같습니다. 이곳은 400m 내에 영풍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습니다. 그리고 800m 거리에 보인중과 자사고인 보인고가 위치해 있죠.
그 외에도 오주중, 송파중, 문정중, 오금중이 2km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서울체육중, 서울체고, 일신여상, 한영외고, 송파공고 등의 학교들이 가까이 인접해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는 아이들의 보육시설도 많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산성어린이집, 오금어린이집, 현대키즈어린이집이 가까이에 인접해 있죠.

그 외에도 동삼유치원, 영풍초 병설유치원, 꿀벌유치원, 남천초 병설유치원, 위례우일유치원, 거원초 병설유치원 등의 아이들을 위한 보육시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신규 분양 정보 중에 편의시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이곳은 위례 스타필드가 6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농협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이랜드리테일, 마천종합시장 등이 가까이 인접해 있고요, 롯데월드몰, 롯데백화점 등도 가깝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찰병원 및 송파구 보건소 등의 의료시설도 가까이 있고요. 주민센터나 소방서, 우체국 등의 관공서도 인접해 있습니다.

요즘들어 미세먼지 등으로 신규 분양 정보 중에서 인근에 공원이 있는지에 대해 살펴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오금공원, 거여공원, 마천공원 등이 인접해 있습니다. 그리고 잠실이나 석촌쪽으로 나가면 석촌호수에 가까이 도착가능하고요. 또한 한강공원도 가까이 인접해 있습니다. 올림픽공원도 가까운 편이죠. 현재 당 사업지 일대에는 위례선 철도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개통이 된다면, 가장 가까운 역이 1분거리에 위치할 예정입니다. 또한, 3호선 하남연장선 감일역이 5분거리에 들어설 예정입니다.

2022년에 입주를 앞두고 있는 곳은 풍부한 개발호재와 편리한 생활환경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곳이기도 합니다. 강남3구에 내 집 마련을 생각하신다면 이곳을 한 번 알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