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푸르지오더퍼스트 이케아 바로 옆에 생기는 대단지 아파트!

반응형

이케아 입점예정으로 들썩이고 있는 계룡대실지구에 1군 건설사의 신축 아파트의 분양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바로 계룡푸르지오더퍼스트입니다. 이곳에 관한 분양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계룡대실지구에 4천여 세대의 아파트들이 들어설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처음으로 민간분양하는 아파트인데요.

계룡푸르지오더퍼스트는 건축규모 지하 2층부터 지상 25층 총 10개 동 총 883세대로 구성된 대단지입니다. 59형 A, B, C타입 510세대와 84형 A, B, C타입 373세대로 구성되어 있어 신혼부부와 노년층, 그리고 4인 가족의 실거주자까지 모두 인기 있는 평형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10개 동 모두가 공동주택단지로 꾸준히 인기있고 환기에 탁월한 판상형 100%로 이루어진 구조입니다. 

또한 남향, 남동향, 남서향 위주의 배치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남향 니즈를 충족시켜 주고 있습니다. 사업지가 위치한 계룡대실지구는 광역적으로 대전광역시, 논산시와 인접해 있고 또 계룡역 KTX와 이케아 입점예정으로 사업지 주변의 투자수요의 확보에 매우 용이합니다. 또한 계룡부터 신탄진까지 35.4킬로 미터 개량 총 12개 역으로 구성된 충청권 광역철도가 2024년 개통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주변의 주요 거점 도시로의 접근성이 더욱 용이하여 편리한 생활권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파트 단지 내에 국공립 어린이집이 설치될 예정이고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가까운 곳에 신설될 예정이라 초품아 단지로서 가치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 계룡중학교와 계룡고등학교도 인접해 있어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한 안심 교육환경을 갖추었다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룡푸르지오더퍼스트 근방 도보 가능 거리에 이케아 외에도 중심상업지구도 들어설 예정이며, 홈플러스와 계룡시청, 또 계룡문화예술의 전당 등 편의시설이 인접해있습니다. 유명한 계룡산과 장태산 휴양림이 있어 진정한 숲세권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 대규모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라 어린아이들에게는 녹지를 어른들에게는 쉼을 주는 단지가 되리라 예상됩니다.

계룡푸르지오더퍼스트는 2월 중에 분양예정이며 아직 정확한 일정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 지역에 분양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차후 공고계획을 자주 확인하시어 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만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숲세권과 떠오르는 교통의 요지, 그리고 1군 건설사의 신축 장점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계룡푸르지오더퍼스트, 홍보관 위치는 대전시 서구 관저동 1989-1번지 3층입니다.

분양가와 청약일정 등 자세한 문의는 홍보관을 통해 상담받으신다면 더욱 결정하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케아 입점 수혜를 고스란히 받을 수 있는 계룡푸르지오더퍼스트, 잘 알아보셔서 꼭 좋은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