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값 상승과 하락을 확인하세요

반응형

서울의 아파트값은 계속 오름세를 겪고 있다고는 하지만 오름세가 이어졌던 강남3구는 하락되었다는 소식이 나오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송파 잠실 주공5단지, 대치, 은마 등 재건축 단지에서 떨어짐 추세가 이어지고 있고 서초동 역시 대단지로 세워져 있는 아파트값은 수시로 떨어지고 있음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번주 서울에 있는 아파트 값은 상승하지 않고 점점 둔화된다는 것이 이어지고 있음을 볼 수 있는데요. 재건축은 물론이고 일반 아파트도 조금 상승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서울 시장을 살펴보면 비강남권에 위치하고 있는 중저 매물은 일부적으로 거래가 되어지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올랐다고 하는데요.

미아동에 있는 아파트가 500~2000만원 정도 올랐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서초동은 2500~5000만원정도 하락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같은 서울이라고 하더라도 동시에 상승하고 하락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깨달을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렇다면 전세시장은 어떠할까요? 이번 겨울방학을 토대로 이사 수요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전세 매물은 부족하다는 점을 보았을 때 서울 전지역이 고르게 올랐음을 파악해 볼 수 있겠습니다. 신도시 역시 일산, 평촌, 분당 순으로 올랐다는 것을 볼 수 있고 경기, 인천 등 경기 남부권을 중심으로 각각 올랐음을 볼 수 있겠습니다. 이렇듯 각 지역별로 조정되는 아파트값을 확인하시어 가장 최상의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파악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