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마이닝 수익률 비트코인 채굴현황 2월 4일자

반응형

가상화폐가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감자죠? 가상화폐의 대장격인 비트코인은 한 때 2700만원에서 현재 800만원 대까지 떨어진 상태인데요.

비트코인을 어떻게 해야지 얻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하나는 채굴기를 통해서 비트코인을 얻는 방법이 있고, 또 하나는 클라우드 마이닝이라는 채굴업체를 통해 일정의 해시 파워를 구매해 하루에 얼마~ 이런식으로 비트코인을 받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다들 아시듯 거래소를 통해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거래소는 지금 비트코인 상황과 동일하게, 연일 폭락 중인데요. 고점에 사서 저점까지 내려가고 있는 상황이라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해주는 클라우드 마이닝 중 평생채굴권을 제공해준 제네시스 마이닝의 비트코인 채굴 현황을 매일 매일 업로드 할 예정이에요. 앞으로 지켜봐주세요.

우선 제가 가지고 있는 제네시스 마이닝 해시파워량이에요. 20.1250TH/s로 하루 채굴량이 0.0013정도 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채굴은 하루가 다르게 난이도가 올라가고 제네시스 마이닝 역시 하루 마다 지급되는 코인양이 다르기 때문에 매일 매일 체크하는게 좋아요.

그럼 2월 4일자 채굴현황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께요.

보시다시피 하루 채굴량은 0.00139527 BTC에요. 이를 업비트 기준(2018.02.06 오전 12:45분) 환산했을 때 약 11,667원 정도 나옵니다. 한창 비트코인이 2500만원 이상 올라갔을 때 하루 채굴량이 5만원까지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에 비하면 형편없어 보일지 몰라도, 채굴이라는 것 자체가 장투 목적이 강해요.

말 그대로 은행 이자보다는 많이 나오니 이정도면 만족스러운 결과인 듯 싶어요. 참고로 제네시스 마이닝은 매일 매일 지갑에 전송이 되지만, 전송 속도가 느려 제네시스 마이닝 자체에서 0.005BTC 이상인 경우 전송이 되요.

그래서 3일에 한 번정도 지갑으로 전송되니 참고하세요.

끝으로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해시파워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은 프로모션코드를 꼭 입력하세요. 결제 금액에 3%를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Av5Nrp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