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2월 투표 일정 안내

반응형

해외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2월달 투표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바이낸스의 경우 독특한 방식을 통해 새로운 코인을 상장시키는데요.

달 마다 투표를 통해 사용자로부터 투표를 많이 받은 코인을 우선 상장시키는 것이 바이낸스의 운영 방식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2018년 1월 투표 결과입니다. RailBlock(XRB) 코인이 총 12945표를 얻어 1위를 달성해 우선 상장의 기회를 얻었는데요. 바이낸스 상황에 따라 상장시키는 일정이 단축될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XRB 코인과 대등하게 1월 투표에서 2위를 차지한 Experience Points(XP) 코인 역시 제4의 유망주 코인으로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코린이 역시 xp 코인에 대거 매수를 했답니다.

아무쪼록, 2월 바이낸스 투표 일정을 공유해볼께요.

  1. 투표시간 : 2018년 2월 9일 오전 10시부터 2월 16일 오전 10시까지 (UTC기준)
  2. 투표방법 : 투표 당 0.1 BNB 지불(1BNB 당 7달러 정도)
  3. https://www.binance.com/vote.html 실시간으로 투표현황 확인

이렇게 바이낸스 투표를 할 수 있는데요. 투표 상위권에 진입한 코인들은 일종의 펌핑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지난번 1월달 바이낸스 투표에서 XP 코인이 코인익스체인지에서 무려 30사토시까지 펌핑된 사례가 있는 만큼, 바이낸스 투표 중에 다른 거래소에서 상장된 코인이 바이낸스 투표 코인 목록에 상위로 올라온 경우 조금의 수익을 얻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