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르지 못한 10가지의 식습관

2014년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위하여 여러분의 식습관을 고쳐보는 시간을 가지시면 어떨까요?



셰계적으로도 그렇고 최근 많이 이슈가 되고 있는 식습관...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 꼭 필요한 것은 음식!

이 중요함을 알기에 식습관에 대한 이슈가 커지는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식습관 어떻게 개선하는게 좋을지 알아 볼까요?





1. 외식은 되도록 삼가하라

2. 아침은 최대한 챙겨먹어라

3. 과일과 채소를 자주 섭취하라

4. 음식을 짜게 먹지마라

5. 설탕은 비만의 원인이며 면역력을 떨어뜨린다

6. 식사시간에는 일이나 다른일에 몰두하지 말아라

7. 음식을 천천히 먹어라

8. 공복에 차나 커피를 마시지 마라

9. 적은양으로 자주 먹어라

10. 폭식을 하지마라



뭐 다들 아~ 뭐야~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알고 있어도 지키기 힘든것이 바로 생활습관 입니다.


올 한해는 마음을 다 잡으시고

2014년엔 꼭 건강을 위한 식습관을 고쳐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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