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기반 인공지능 빅데이터 플랫폼 'OSA DC' 1차 프리세일 진행

인공지능(AI)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OSA(오사) DC가 오는 21일까지 1차 토큰 프리세일을 진행합니다. 이번 1차 프리세일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간으하고, 모집액은 4000만 달러, 총 발행량은 2,285,714,285 OSA토큰(1 OSA 토큰당 0.0002ETH)입니다.

OSA DC는 1차 토큰 프리세일을 통해서 모아진 자본 21%를 핵심 제품 개발에, 18%는 연구개발에 투자할 계획으로 밝혀졌습니다.

OSA DC는 판매자 그리고 구매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투명한 상거래를 기반으로 재고관리부터 물류 개선을 목표로 제품 라이프사이클의 전 분야를 빅테이터로 연결해 소매업 혁신을 도모하고 있고, 현재 코카콜라를 비롯해 로레알, 네슬레 등 우수 글로벌 기업을 포함한 20여개 리테일에서 1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바 있습니다.

현재 OSA DC 코인은 7월 이후 상장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OSA DC 코인에 대해 살짝 살펴보자면, OSA의 기술력은 에코시스템 안에서 서로 연결되지 않은 도매, 소매, 소비자 3자를 통합시켜 효율적이지 못한 부분들은 서로 개선하고 주요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블록체인 기술력을 통해 소매업체는 연간 4천억 상당의 손실을 초래하는 과잉재고 그리고 재고부족을 줄여줍니다.

이어 소비자는 높은 블록체인 기술의 막강한 보안성으로 기업이 소비자의 신뢰를 악용하지 못하도록 더욱 안정적인 제품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는 소매업체가 재고 리스크의 부담을 줄여 이익을 창출합니다.

이로서 필요이상의 자원 낭비가 줄여져 자연스럽게 생태계보존과 자연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이 OSA 에코시스템입니다.

현재 오사코인의 가치상승요인 중 하나가 d10e 서울 1등, 실리콘밸리 어워즈 1등, 다보스 2등 외 다수 수상으로 OSA DC 코인의 기술력이 전 세계적으로 증명한 바 있습니다.

무엇보다, OSA DC 코인의 고문으로 활동중인 월마트(도널드스완), 애플&이베이(릭울로프), AI분야의 대가(개리파울러)등 각 업계 유명인사들이 참여해 기술력을 뒷받침해주는 경영진이 포진되어 성공적인 ICO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OSA DC 코인 정보는 https://osadc.i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ICO 참여하기 전 충분한 정보 및 백서는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