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마이닝 해시 구매 방법

반응형

요즘 가상화폐가 아주 핫이슈죠? 5월달에는 비트코인이 무려 480만원에 달할 정도로 급등하더니 지금은 220만원대로 급락을 해버립니다. 어차피 8월 초에 세그윗x2이 어떻게 되냐에 따라 비트코인의 가치가 폭발적으로 증가할지, 현행대로 유지할지 기대가 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별도로 채굴기를 도입하지 않아도 쉽게 비트코인, 이더리움, 대시, 제트캐시 등을 채굴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방법은 제네시스 마이닝을 통해서 별도의 채굴기를 구매하지 않고 채굴권한인 해시파워를 구매해 가상 화폐를 채굴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제네시스 마이닝 시작을 위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참고로 제네시스 마이닝은 한국어 번역이 기본적으로 웹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있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한 뒤 나의 계정 > 설정 > 일반정보를 입력해서 전자 지갑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왜 전자지갑을 입력해야하나면, 구매한 해시파워를 하루에 한 번씩 채굴된 코인을 입력한 전자지갑으로 보내주기 때문입니다.





해시파워 구매방법은 간단합니다. 좌측 메뉴를 누르면 해시파워 구입 메뉴를 누르면 됩니다.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채굴할 수 있는 가상 화페 종류입니다. 비트코인의 경우 6월 중순부터 평생 채굴권한을 가지고 있고, 이더리움, 대시, 모네로, 제트캐시 등은 2년의 채굴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이 비트코인에 비해 채산성이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이더리움 해시파워를 구매하는데, 저의 경우 비트코인을 채굴하기 위해서 해시파워 20Th/s를 구매했습니다.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및 비트코인, 대시, 라이트코인, Doge코인으로 구매가 가능한데, 지금의 경우 비트코인으로 구매하는게 달러로 구매할 때 보다 2만원 정도 더 저렴합니다. (2017년 7월 16일 오후 5시 기준)








결제하기를 누르면 나오는 주문내역 화면입니다. 여기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는 부분이 있는데,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결제금액의 3%를 할인 받아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Av5Nrp



프로모션 코드에 Av5Nrp 입력하면 2600 달러였던 금액이 2522 달러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꼭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결제를 하기 위해서 기본적인 빌링 정보를 입력해야합니다. 위 이미지를 참고해서 입력란에 정확하게 입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페이먼트 단계에서 카드 소지자 이름,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뒷면 마지막 3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후 3번 신분 인증을 해야하는데, 신분증을 촬영해서 첨부해서 보내고, 카드를 들고 셀카를 찍어서 보내면 48시간 이내에 확인 후 승인을 해줍니다. 첫 승인이 완료되면 별도의 신분확인 절차 없이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제네시스 마이닝 결제가 완료되면 다음날부터 현지시간 정오 기준으로 채굴된 비트코인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완료 된 해시파워량은 대시보드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제네시스 마이닝을 결제하실 때 꼭 프로모션 코드 Av5Nrp 입력해서 3% 할인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https://www.genesis-mining.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