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3daudio1_6.dll / x3daudio1_7.dll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 방법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PC 게임을 즐기다 보면 갖은 DLL 오류 때문에 이곳 저곳 찾아다니면서 해결하기 위해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지만, 정작 프로그램은 설치되고 오류는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보통 위 오류들은 다이렉트 X 최신버전이 설치되지 않은 기본 버전만 설치되어 있을 때 이런 증상들이 생기는 편인데, 오늘은 x3daudio1_6.dll / x3daudio1_7.dll 오류가 발생했을 때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 및 해결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까 합니다.




흔히 PC 패키지 게임에서 발생하는 오류 중에 하나로 대게 이런 경우 다이렉트 X 때문에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최신 다이렉트 X를 설치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X 최신버전은 https://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35 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X3DAudio1_7.zip

X3DAudio1_6.zip






반대로, 다이렉트 X를 설치했는데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수동으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위 첨부한 파일을 다운로드 후 압축 해지 후 해당 파일을 각각 복사해서 시스템 폴더에 붙여넣기만 하면 끝입니다.


다만, 윈도우 32비트와 64비트에 따라 복사하는 경로가 다른데, 32비트의 경우 System32 폴더에 복사를 하고, 64비트의 경우 System64로 복사를 하면 해결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