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전시회 일정 앱으로 확인하세요.

반응형

아이를 키우거나, 뷰티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수시로 코엑스 전시회 일정을 확인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아이를 키우기 때문에 육아 박람회나 교육전을 살펴보게 됩니다. 코엑스에서는 전시회 뿐만 아니라, 코엑스몰에서 다양한 문화거리를 즐길 수 있어서 한 달에 한 두번 정도 들리게 되는데요.


오늘은, 코엑스 전시회 일정을 홈페이지 보다 코엑스 앱을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아무래도, 집에서 컴퓨터하는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전시회 일정을 검색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는 코엑스 앱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엑스 앱을 설치하면 위 화면처럼 공연/전시는 물론 매장안내, 코엑스 이벤트안내, 내차찾기 등 다양한 스마트한 기능이 내장되있습니다.



 


컴퓨터로 확인하는 방법 보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서 하는게 훨씬 간편하고 빠른 것 같아서 앱 위주로 소개해드릴게요 가장 먼저 매장안내를 설명드릴께요. 코엑스에는 정말 많은 매장들이 존재하죠? 더욱이 코엑스몰이 새롭게 리뉴얼 되면서 매장 위치를 몰라서 해매는 경우가 많은데요. 코엑스몰 인포메이션에 가서 가이드맵을 받기 보다는, 이렇게 앱을 통해서 바로 바로 확인하는게 훨씬 시간절약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코엑스 전시회는 물론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미리 미리 확인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코엑스 전시회 일정을 살펴볼까요? 우선 올 하반기에 진행되는 코엑스 전시회 일정은 크게 서율국제유아교육전,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 창조경제박람회,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전시회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와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이 무척 궁금하더라고요.


 



공연/전시안내 메뉴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전시명을 클릭하면 위 화면처럼 전시장 홈페이지나 전시 정보(장소, 기간, 시간 등)를 확인할 수 있고, 전시, 컨벤션, 공연 역시 앱에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코엑스 전시회에 참가하실 때 조그만한 팁을 드리자면, 관련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초대권을 미리 발급받으면 무료 입장이 가능한 전시장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