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성형마사지, 이쁜 각선미 만들기

반응형





여름이다보니 다이어트에 초집중 모드이죠? 요즘은 다리살 빼는법으로 다리 라인을 이쁘게 만드는 비법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속속히 등장하곤 하는데요. 이 방법은 에전 스타킹을 통해서 알려진 방법 중에 하나에요.





별도로 운동을 하거나 그러진 않고 집에서 편안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인데 첫번째로 복숭아뼈 중앙에 움푹 들어간 부분을 꾹 눌러줍니다. 이후 허벅지 사타구니라고 하는 서혜부 림프에 뭉친 노페물을 제거해줍니다.






이 방법은 피부속 노페물을 제거해 부종이 생기지 않도록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마사지하는 틈틈히 겨드랑이도 같이 하면 팔뚝살 빠지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서혜부 라인 마사지할 땐 손으로 하기 보다 골프공과 같은 둥근 물체를 가지고 하는게 좋습니다.





다음으로 복사뼈 중앙 위를 쭉 따라가서 정강이 옆 라인을 위 아래로 비비며 자극을 시켜줍니다. 정강이 주변 부분은 걷다 보면 쉽게 뭉치게 되는데 이 부분을 손으로 마사지하면 손바닥의 따뜻한 열 작용으로 마사지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번외적으로 병맥주나 방망이와 같은 둥근 물체로 마사지를 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손바닥 만한게 없겠죠?





그 다음으로 무릎뼈에서 세 손가락 정도 내려온 부분을 족삼리라고 하는데 이 부분을 마사지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하체의 부종을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고 족삼리의 혈자리 위치는 무릎뼈가 나온 곳에서 45도 각도로 3~4 아래에 잡히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위 3군데 포인트만 활용해도 종아리 부기가 빠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평소 다리가 잘 붓는 경우나 자주 저린 경우 혈액순환을 돕기 위해서도 마사지는 필수인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이쁜 각선미 만드는 마사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운동이나 마사지는 꾸준함이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마사지일지라도 꾸준하게 열심히 해주는 습관을 가지는 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