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 별풍선 너무 부정적으로 보지는 말자

반응형

최근 아프리카티비의 BJ 수익이 공개되면서 한 동안 화제였습니다. 그렇다보니 주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아프리카티비의 BJ에 대해서 곱지않은 시선을 보이고는 합니다. BJ의 수익은 방송 내 별풍선을 선물 받으면 그 금액의 70%가 BJ에게 지급됩니다. 


쉽게 말씀드리면 별풍선 1개의 가격은 100원, 70%인 70원이 BJ에게 지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얻은 BJ의 수익들은 방송내 콘텐츠를 강화하거나,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게 되겟죠.. 그런 BJ의 수익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해서는 안된다고 생각됩니다. 쉽게 생각하면 엄연히 방송내 활동을 통해 콘텐츠를 만들고 그로 인해 수익이 발생되는 부분은 어디까지나 BJ의 역량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BJ는 얼마 벌었더라, 또 어떤 BJ는 1억 연봉이더라 등 시선을 꼭 나쁘게 바라볼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그들의 사생활이고 팬들로 하여금 만족스러우면 별풍선을 주는 것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일부 BJ들의 변질 된 모습들은 생기면 안되겟죠,, 자극적인 소재를 다루면서 별풍선을 얻는 것들은 아프리카 내부 정책에 따라 반영될터이니 그런 부분만 아니라면, 아무런 문제도 되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러니, 안좋은 감정 그리고 곱지 않는 시선은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