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웨스턴유니온 송금 수수료 및 은행 SWIFT코드 별 수수료 알아보기

반응형

애드센스는 사이트 운영이나 블로그 운영에 아주 유익한 수익이기도 합니다. 오늘의톡 또한 애드센스를 통해서 사이트 운영비를 충당하고 있는 실정이라서 좀 더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 노력 중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출금 시 웨스턴유니온 송금 수수료 및 은행 별 SWIFT 코드는 무엇이고, 각 은행별 웨스턴유니온 수수료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웨스턴유니온 송금 수수료는 금액에 따라 다르게 설정됩니다. 그리고 국내의 경우는 미국 달러 기준으로 1일 1회 한도가 7,000달러까지 송금 및 수취가 가능합니다. 반면 이번에 새롭게 결제수단이 추가된 은행 계좌로 받기 위해서는 은행의 스위프트 코드(SWIFT)와 영문 은행명이 필요합니다.


반면, 웨스턴 유니온 퀵 캐쉬는 은행 계좌 없이 MTCN (송금승인번호) 10자리 숫자와 금액, 수취인의 이름을 기재하여 은행을 통해 송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각 수수료와 스위프트 코드에 대해서 설명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진은 웨스턴유니온 금액 별 수수료를 정리한 표입니다. 국내에서 웨스턴유니온 가맹은행은 KB 국민은행과 IBK 기업은행, NH 농협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입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렷듯이, 국내의 경우 송금 및 수취 한도가 1일 1회 USD 7,000 달러입니다. 또한 송금 금액에 따라 $ 15 ~ $ 280의 수수료가 발생되지만, 국내에서 미국과 중국,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우즈베키스탄, 태국, 스리랑카로 송금했을 때 $ 12 ~ $ 196 달러의 할인된 수수료가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다음은 은행 별 스위프트 코드입니다. 스위프트 (SWIFT)는 은행을 이용해서 해외 송금 및 수취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표준화기구에서 자동화 처리를 목적으로 금융기관 앞에 부여한 고유번호인 은행인식코드와 영문 은행명이 필요합니다. 웨스턴유니온을 은행 계좌로 송금 받는 경우는 거의 모든 은행에서 10,000원의 취급 수수료를 발생시키는데요, 반대로 우체국은 5,000원, 스탠다드차타드 은행은 300달러 이하는 무료이니 금액 별로 은행 수수료를 확안히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애드센스 웨스턴유니온 송금 수수료와 은행 SWIFT 코드 별 수수료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애드센스를 통해서 멋진 수익 달성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